진료시간
오시는길
home sitemap contact_us
임플란트
다른 보철물과 달리 잇몸이 아프거나 손상되지 않습니다.
다른 치아에 부담을 주지 않으므로 다른 치아의 수명이 길어집니다.
자연치와 유사하여 심미적으로 우수합니다.
자연치에 가까운 저작력을 가져 음식섭취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며 소화기관에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다른 보철물에 비해 수명이 깁니다.
무엇보다 심리적 안정을 통해 생활에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임플란트 시술 후 관리하지 않는다면 치석, 잇몸 염증 등에 의해 임플란트 주위에 치주질환이 생겨 임플란트를 제거해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외산(스위스) 으로 역사가 오래 되었고 6주안에 뼈가 붙는, 스트라우만 제품중에
가장 우수한 SLActive 록솔리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트라우만 SLActive 록솔리드 임플란트는 높은 강도와 뛰어난 골융합이 가능하고
치간공간이 좁아 치조능선 쪽이 좁은 부위에 임플란트 식립시에도 높은 신뢰성을 제공하여
임플란트를 안심하고 치료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대한민국이 만든 세계적인 임플란트로 각국의 까다로운 각종 의료기기 인증 기준을
통과한 제품입니다. 빠르고 안전한 성공시술의 중요요소이자 임플란트 핵심기술인
표면처리기술이 세계적인 수준에 이르러 있으며, R&D투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품질 향상과 신기술 연구, 임상시험을 하고 있습니다.

수면 임플란트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 받을 수 있도록 안전한 n20 웃음 가스 기계로
수면을 유도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합니다.
치과 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이 심한 사람, 통증을 해소 할수 있습니다.

임플란트의 장점
자연치와 유사하여 심미적으로 우수합니다.
다른 보철물에 비해 수명이 깁니다.

임플란트 주의사항

수술 후 24시간 동안은 양치질을 하지 마시고 수술 부위에 냉찜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술 부위는 칫솔질을 하지 마시고 가글액을 사용해야 합니다.
수술 후 3일간은 무리한 운동, 사우나, 목욕 등은 피해야 합니다.
수술 후에는 유동식을 드셔야 합니다.
담배나 음주는 삼가야 합니다.
출혈과 부종이 생길 수 있으나 심한 경우 치과에 내원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상악동골이식 수술 후에는 코를 세게 풀지 마십시오.
이를 가는 습관은 치아를 마모시키고 심한 경우 치아를 망가뜨려 임플란트 실패의 원인이 되므로 이갈이 방지용 스프린트를 장착해야 합니다.
규칙적인 칫솔질과 다양한 구강위생 보조기구 (치실)를 이용해 꼼꼼한 구강관리를 하고 정기적으로 치과에 내원해 관리를 받아야 합니다.

임플란트 부작용 및 후유증

감염
외과적 수술의 경우 약간의 감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감염증상은 열이 나거나 통증이 회복되지 않는 등입니다.
감염이 발생할 경우 즉시 담당의에게 알려 항생제 처방을 받아야 합니다.

감각이상
임플란트 수술 후 염증에 의하여 혹은 수술 동안의 물리적 손상에 의하여 감각이상이나 무감각이 올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증세이나 지속될 경우 담당의에게 알려 치료와 처방을 받아야 합니다.

임플란트 주의염
구강위생을 철저히 하지 않을 경우 임플란트 주위에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치실 및 다양한 구강위생 보조기구를 이용해 꼼꼼한 구강관리를
해야 하며 정기적으로 치과에 내원해 스케일링 등의 치료를 받고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임플란트 실패
임플란트 시술 시 세균에 감염되거나, 체내 거부 반응, 수술 후 환자의 관리가 미흡할 경우 등에
임플란트 시술이 실패하여 재수술을 해야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 소개 병원 둘러보기 오시는길 장비소개
치아교정 임플란트 보톡스&윤곽주사 보철치료, 틀니 충치치료
인사말 개인정보처리방침 진료안내 병원둘러보기 오시는길